원하는 교육을
바로 찾아주는

숨은교육찾기

시작하기

취업과정 - 프로그래밍

  • url복사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모집마감 프로그래밍

자바 개발자 양성 과정  132기

상세 정보
교육구분 취업과정 교육시간 982시간
교육과정 자바 개발자 양성 과정 교육일정 평일  09:30 ~ 18:30
교육기수 132기 교육비용 0원
교육기간 2022.06.29 ~ 2022.12.15 (982시간) 교육정원 30명
교육강사 원윤희  강사보기
(디지털컨버전스) 디지털 융합을 위한 자바 스프링 웹 개발자 양성과정 BL-2
해당 훈련과정은 현재 미취업자분들을 대상으로하는국비지원 전액 무료교육과정입니다.
        총 105일간 집체훈련과 비대면 원격 훈련으로 구성된 스마트 혼합훈련 과정입니다.
        웹 소프트웨어 개발의 필수 언어 JAVA를 활용하여 다양한 웹 서비스 개발의 실무 기술을 이해하고 응용해 볼 수 있습니다.
        교육은 비전공자분들도 가능하도록 프로그래밍의 기초부터 단계별로 진행되며, 훈련 기관의 보다 체계적인 취업지원과 수료 후 기업 매칭 프로세스를 통해 
        우수한 기업으로의 취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국비지원 프로세스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개발자가 갖춰야 할 필수스킬!!
한눈에 보는 커리큘럼
" 해당 교육은 원격훈련이 포함된 혼합훈련과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커리큘럼 다운로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세부 커리큘럼 다운로드
수료생 포트폴리오
  • 의류쇼핑몰

  • 종합문구
    홈페이지

  • 도서 정보 공유 및
    판매사이트

  • 여행정보
    공유사이트

클릭 시 교육생들의 포트폴리오 및 발표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수료하면 어디에 취업할 수 있나요?
웹 백엔드 개발자
다양한 웹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분야에서 서버 측 개발 분야를 담당하는 직무를 말합니다. 웹 브라우저가 서버와 통신을 할 때, 서버에서 요청을 받아 조건에 맞는 결과를 돌려주는 기술이 통상 웹 백엔드 기술이라고 말합니다. 웹 백엔드 개발자는, 웹 서버 단에서 API작성, 라이브러리 생성, 데이터베이스 통합 등 다양한 프로그래밍 개발 업무를 수행하며, 사용하는 언어는 PHP, C++, Python, C# 등 다양하지만 국내에서는 JAVA프로그래밍의 활용이 가장 높습니다.
[필요 자격 요건]
SQL, RDBMS, JAVA Programming, Spring Framework / ORM, GIT, API 등
웹 프론트엔드 개발자
사용자와 웹사이트의 상호작용을 하는 유저 인터페이스 (UI)를 구성하고 개발하는 직무를 말합니다. HTML, CSS 를 통해 웹 브라우저의 다양한 페이지를 만드는 기술을 구현하며, Javascript를 활용하여 홈페이지에 다양한 동적인 이벤트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웹 프론트엔드 분야에 있어서 다양한 기술들이 나왔기 때문에 해당 기술을 기본으로 한 다양한 프레임워크 및 응용기술을 구현한다면 관련 분야로의 취업의 폭을 넓힐 수 있습니다.
[필요 자격 요건]
HTML, CSS, Javascript, Javascript Framework (React JS, Vue JS) 등
선배들이 아이티윌을 선택한 이유
  • 매 기수 교육생의 의견을 반영하는 과정
    지난 20년간 자바 과정을 운영하며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게끔
    기초 프로그래밍부터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을 제시합니다.
  • 6개월을 책임지는 전임강사
    Basic부터 High Level의 다양한 교과목
    단계별 학습을 기반으로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전문 전임강사 배정으로 산업 현장에서 요구하는
    직무 역량을 강화 및 함양할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와 포트폴리오
    이론을 바탕으로 반복된 테스트와 프로젝트로
    점진적 성장을 지향합니다.
    다양한 프로젝트와 포트폴리오는 객관적인
    실력을 자신 있게 어필할 수 있는 나만의 스펙이 될 것입니다.
  • 취업 컨설턴트 밀착 관리
    전문역량과 지식을 갖춘 컨설턴트 배정을 통해
    다양한 정보 제공 및 핵심 취업 역량을 컨설팅하고
    지속적인 기업체 발굴 및 협약으로 훈련생 전원
    우수 기업으로 취업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선배들의 수강 후기
# 수강평이 말해주는 검증된 강사와 커리큘럼
한승호 자바 123기 2021.12.21
쉽지 않은 수업이었지만 강사님이 잘 도와주시고 이끌어주셔서 마지막까지 열심히 했던거 같습니다. 또 취업에 도움이 되는 이야기를 많이 해주시고 어떤 언어가 더 취업에 도움이 되는지 알려주시고 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지현 자바 123기 2021.12.15
처음 교육 과정 입문에 앞서 비전공자가 따라가기에 벅차지 않을까 하는 두려움이 있었지만 선생님께서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게 가르쳐주셔서 큰 어려움 없이 수료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은 학생들이 어떤 부분에서 많이 힘들어하는지 정확하게 알고 계시고 또 그 부분을 어떻게 이해를 시킬 수 있을지에 대해서 상당히 많은 노하우를 가지고 계십니다. 믿고 따라가도 될 만큼 정말 좋은 배움 이였습니다.
김윤지 자바 123기 2021.12.15
비전공자로 시작해서 그런지 솔직히 처음엔 어려웠어요. 미리 공부하고 가지 않았더라면 포기했을거에요. 그런데도 선생님이 제가 힘들어하는게 보였나봅니다. 신경 써주시고 여러 번 설명도 잘 해주셔서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할 수 있었습니다. 어려웠지만 얻어가는 건 많았고 깊었습니다.
유재협 자바 122기 2021.11.08
전공자이지만 수강 기간 동안 배운 게 더 많았던 의미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학원에 계신 분들 모두 친절하고 잘 알려 주셨고 집중적으로 웹 개발을 배울 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백상열 자바 122기 2021.11.25
비전공자로 시작함으로써 사전지식이 많이 부족함에 힘든 부분도 많이 있었지만 수업과정을 계속해서 따라가다 보니 훌륭한 강사님 덕분에 보다 즐겁게 보다 깊이 있게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천세영 자바 121기 2021.10.08
프로그래밍을 처음 접해본 비전공자로 6개월 간의 교육과정이 버겁긴 하였으나. 같은 교육과정을 받는 수강생들의 면학의지와 비전공자도 이해할 수 있는 난이도로 진행되는 강사님의 열정적인 강의를 통해 무사히 교육과정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하동구 자바 121기 2021.10.07
타 학원의 소식도 많이 접해봤을 때 저희 강사님이 정말 좋으신 분이란 걸 알 수 있었습니다. 6개월이라는 짧은 시간에 많은 걸 배워야 하기 때문에 다소 어려운 과정이었습니다. 하지만 비전공자로 시작해 기수 우수상을 받을 정도로 실력과 노력이 뛰어난 동기 형이 있어 배우는 점도 많았습니다. 다들 학원과정을 진행할 때 열심히 해서 잘 배워갔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6개월간 고생하신 강사님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취업지원 프로세스
강사 Q&A
1. 강사님의 교육은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요? 제 수업은 실습위주의 강의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단원개념을 먼저 설명한 후 실습수업시간을 가지며, 수업종료 후에 다양한 퀴즈와 과제를 제시하여 배운내용을 연습해 볼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2. 비전공자는 어떻게 지도해주시나요? 학생과 학생, 강사와 학생간의 멘토와 멘티를 지정하여 실력의 상향평준화를 지향합니다. 비전공자를 위해 수업시작 후 전날 배운 내용과 과제의 리뷰시간을 가진 후 본수업을 진행합니다. 비전공자를 위해 강의 단원별 보충강의도 함께 실시할 예정입니다. 때문에 비전공자라도 교육에 꾸준히 참여한다면 충분히 진도에 맞추어 교육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자바 개발자에게 가장 필요한 스킬은 무엇인가요? 자바 웹 개발자로 취업을 하는 경우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레임워크가 스프링프레임워크 입니다. 그렇기때문에 개발자로 취업을 하기 위해서는 자바와 스프링프레임워크를 반드시 배우셔야 합니다. 정부표준프레임워크로도 사용되고, 국내에서 워낙 자바를 많이 사용하다 보니 스프링은 거의 자바 웹 개발자에게는 필수로 알아야하는 기술입니다.
4. 현업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술은 어떤 것이 있으며 본 교육에도 포함이 되어 있나요? 현업에서는 스프링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하는 스프링부트를 사용합니다. 이 과정에는 스프링부트를 잘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업에서 사용하는 협업도구인 Github를 프로젝트와 수업전반에 걸쳐 사용하며 익숙해질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5. 프로젝트는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요? 프로젝트는 교육이간 중 총 3번 진행됩니다. 두 번의 세미프로젝트와 한 번의 파이널 프로젝트를 통하여 실무능력을 배양합니다. 첫번째 프로젝트는 개인별 프로젝트로 진행하고 두번째와 세번째 프로젝트는 팀별로 진행합니다. 프로젝트 수행시 프로젝트 표준산출물을 작성하여 개인별 혹은 팀별 포트폴리오 제작하게 되며 이 결과물은 취업시 본인이 가지고 있는 스킬을 표현할 수 있는 자료가 됩니다.
6. 교육을 시작하기 전에 필요한 것이 있나요? 기본적으로 영문 타자연습은 필수입니다. 키보드만 보고 타자를 치다보면 어느새 화면은 다음으로 넘어가있습니다. 때문에 영문타자는 기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필요한 것이 인내와 꾸준함 입니다. 6개월이라는 장기간 교육이기 때문에 굳은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개발자로 취업하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교육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7. 본 교육에 참여하는 학생들에게 전해주고 싶은 말이 있다면 어떤 것이 있나요? '나는 유별나게 머리가똑똑하지않다! 특별히 지혜가 많은것도 아니다! 다만 나는 변화하고자 하는마음을 생각으로 옮겼을뿐이다.' 라고 빌 게이츠가 말했습니다. 열정과 의지만 가지고 오십시오! 그리고 저만 믿고 따라오십시오!


.

자바학원,자바교육,,프로그래밍학원,JAVA학원,국비지원자바학원,국비지원무료교육,자바취업교육,자바국비지원,자바취업학원,자바국비지원학원,자바국비교육,자바국비학원,JAVA교육,프로그래밍강의,국비지원자바교육,국비자바학원,JAVA국비지원,자바교육센터,국비지원자바,JAVA국비교육,웹개발학원,자바국비,JAVA국비,자바개발자,자바취업,자바컴퓨터학원,웹개발자학원,자바개발자교육,자바교육학원,프로그래밍국비지원,국비지원JAVA교육,자바프로그래밍,자바무료교육,자바강의, JAVA강의,자바개발자학원,자바개발자국비지원,국비자바교육,웹개발자교육,백엔드학원,JAVA취업,국비지원프로그래밍학원,국비무료교육,JAVA교육센터,웹개발자취업,프론트엔드학원,웹개발교육,자바개발자취업,웹개발자,프로그래밍교육,프로그래밍국비지원학원,개발자,JAVA무료교육,프론트엔드교육,JAVA개발자,프로그래밍취업,내일배움카드자바,백엔드,웹개발국비지원학원,백엔드개발자,프론트엔드국비지원,웹개발자국비지원,백엔드교육,프로그래밍무료교육,JAVA,프로그래밍국비, 웹개발국비지원,자바개발자국비,개발자국비교육,자바,자바프로그래밍,자바코딩,JAVA개발자,JAVA웹개발,JAVA취업,JAVA프로그래머,백엔드개발자,소프트웨어개발자,웹개발,웹개발자,웹프로그래머,자바개발자,자바개발자취업,자바웹프로그래머,자바프로그래머,프로그래밍개발자,JAVA개발자교육,JAVA개발자학원,JAVA개발학원,JAVA교육기관,JAVA프로그래머학원,웹프로그래머양성,웹프로그래머학원,자바개발교육

상단으로
Uni Will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24 4층 (역삼동, 삼원타워)
  • 사업자등록번호 : 172-87-02395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2-서울강남-02346호
  • 설립자 : (주)아이티윌
  • 기관명 : 아이티윌(직업능력개발훈련시설)
  • 대표자 : 조인형
  • TEL : 02-6255-8002
  • FAX : 02-569-8069
  • 개인정보책임자 : 심덕수
  • 이메일 : admin@itwill.co.kr